아주대학교

검색 열기
통합검색
모바일 메뉴 열기
 
 
 

입찰공고

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(소액입찰 건등)은 상기 '전자구매 바로가기'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,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

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
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-mail
팀원 김수영
  • 교내 자산관리(비품이전 포함)
    • 자산 신청, 관리이전,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/ 재물조사
  • 행사지원
  •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
031-219-2069 suykim@ajou.ac.kr
팀원 심상희
  • 기기 구매·임대차·유지보수
  •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
031-219-2068 sanghee@ajou.ac.kr
팀원 이나경
  • 용역 계약(연구, 보험, 파견 등)
  • 공사 계약
  • 여행 계약(연수 및 항공권 구매)
031-219-2067 leenak0@ajou.ac.kr
팀원 윤정민
  • 소모품 (도서, 전자 학술 DB 구독) 구매·제작
  • 수리·집기 구매
  • SW 구매·임대차·유지보수
  • 교내 임대차계약(창업보육센터, 기업부설연구소, 연구마을)
031-219-2073 yjm0981@ajou.ac.kr
팀원 주민희
  • 산학협력단 자산관리
  • 자산 신청, 관리이전, 불용,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/ 재물조사
  • 소모품, 집기, 수리 구매 - 1천만원 이하 대상
  •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
031-219-2070 mhjoo@ajou.ac.kr

Total 4759건, 288/476

게시글 검색
기타 > 구매입찰 > 입찰공고
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 홍지예 2019-04-03 153919
1889
[긴급] 통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및 기능개선
성민주 18.01.31 조회수 3939 첨부파일
성민주 2018-01-31 3939
1888
[긴급] 3D스캐너 2종 구매
성민주 18.01.30 조회수 3918 첨부파일
성민주 2018-01-30 3918
1887
[재공고] 전자교탁 단가계약 업체선정 입찰
성민주 18.01.30 조회수 3845 첨부파일
성민주 2018-01-30 3845
1886 최영호 2018-01-30 3965
1885 김지훈 2018-01-30 4050
1884 김지훈 2018-01-29 3908
1883 최영호 2018-01-26 3893
1882
[재공고]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 업체 선정입찰
성민주 18.01.25 조회수 3875 첨부파일
성민주 2018-01-25 3875
1881 김지훈 2018-01-25 3930
1880 김지훈 2018-01-24 4099